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콤마나인 " 클레이 모공 타이트닝 마스크팩 "
    쳐발쳐발 ԅ( ˘ · ˘ ԅ) 2023. 2. 23. 09: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

    이제 2월도 막바지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가네요 흐규...

    인터넷 서칭하다가 샵에서 관리받던 석고팩을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다길래

    혹해서 구매해본 제품인데요! 가수 소유님이 올댓뮤즈에서 광고를 하고있었어요.

     

     

     

    .

    .

    .

     

     

    콤마나인 클레이 모공 타이트닝 마스크팩

    공식 홈페이지 기준 한박스 ₩ 24900

    콤마나인에서 나온 마스크시트형 석고팩

     

     

    제가 좋아하는 그린색상의 패키지 (๑・‿・๑) ~~ 

    한 박스에 마스크팩 4매가 들어있는 제품이예요

     

     

    처음에 3박스 먼저 사보고 정말 좋아서 4박스 추가구매했어요. 만족만족템이예요

     

    콤마나인 석고팩은

    1. 모공 케어 효과

    2. 피지 케어 효과

    3. 안면 리프팅 효과

    로 일주일에 한장으로 스페셜 케어가 가능해요

     

     

    넉넉한 사용기한

     

    프랑스산 클레이를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환절기 각질과 노폐물은 제거하고,

    그린푸드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줘요

     

    심지어 '화해 '에서 검색했을때 

    20 가지 주의성분 0개 !!

    알레르기 주의성분 0개  !!

     

     

     

    석고팩 사용후기

     

     

    석고 마스크팩을 개봉하면 위 아래로  붙일수있는 팩이 나와요 -

    투명한 필름과 흰색필름이 부착되어 있는 상태로 있는데요 !

    이때 팩에 붙어있는 투명필름을 먼저 제거한후 피부에 붙여주세요. (흰색은 마지막!)

    저처럼 대충붙이시면 쪼그라드니까 잘펴서 붙여주세요 (◞‸◟)

    팩이 약간 늘어지고 축축해서 잘 펴주셔야해용

     

     

    전 잘못뜯음 ㅋ 다시 설명서보고 반대로 했어요

     

     

    위 아래 다 부착 후에 건조시켜 주세요

    50-60분정도 해주시면 됩니다 -

     

     

     

    저는 50분 해줬어요 -

    이렇게 팩이 투명해지는데 , 수분이 다 날라가서  얼굴이 안움직여질정도로 딱딱하게 굳어요 

    이제 살살 제거해볼게요 좀 아파요 ㅠ.ㅠ

     

     

    쪼글쪼글

     

    마스크팩 제거 하고나면 하얗게  ~ 가루날림이 있구요

    석고가루가 얼굴에 많이 묻어요 -

    미온수로 바로 세안해주시고 나이트 케어 해주시면 돼요

     

     

     

     

    저는 어릴때는 복합성피부였는데 지금은 또 건성피부로 바뀌게 된 애매한  ~ 피부예요..ㅋㅋ

    피부는 또 얼마나 얇은지 모세혈관이 비친답니다..( °࿁° )

     

    그래서 사실 자극이 될까봐 석고팩을 사야할지 고민을 했는데 공홈 후기 보니까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때마침 코 옆에 각질이  일어나고  입술밑에 작은 뾰루지들이 나기도 했구요.

     

    집에서 각질케어도 해보고, 뷰티 디바이스를 돌리고서도 잘 안잡혀서  이거라도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해봤거든요.

    석고팩 후에 턱 밑에 뾰루지들도 많이 가라앉고 무엇보다 코 옆 각질이 다 사라졌어요 ( 다 뜯긴거겠죠.)

     

    그래도 모공이 쫀쫀 해지고 코팩 효과까지 있어서 코 안에 피지제거까지 확실히 되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사용후에  피부톤이 일시적으로 환해지는 효과가 있었어요.

     

    이 팩 하고 아침에 화장하면 베이스가 되게 잘먹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번쓰는게 아쉬워요 ㅎㅎ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는 아니지만 만족스러운 팩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구매할거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욤 ㅎㅎ

    .

    .

    .

    .

     

     

     

    콤마나인

     

     

    콤마나인 [깐달걀 클레이 모공 타이트닝 마스크팩]

    콤마나인 [깐달걀 클레이 모공 타이트닝 마스크팩]

    www.commanine.co.kr

     

     올댓뮤즈 마스크팩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