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꼬르블루 파티쉐가 만드는 디저트 맛도리 카페 청주 남일면 " 에클로그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7. 5.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๑❛◡ુ❛๑
    오랜만에 스벅이아닌 개인카페를 갔다지요
    워낙 유명한 카페라 아실분들은 아실만한 카페랍니다
    청주 남일면에 위치한 에클로그! 포스팅갈게용
     
     
     
     
     
     

     

    에클로그 ( Eclogue )


    .
    .
    .


     
     
     
     
     

    오랜만에 소고기먹고! 카페뒤지다 발견한 에클로그 !
    주차장도 넓고 사방이 그리너리존
    카페로 들어가는 뒷문? 이 주차장이랑 연결되어 있었고 지하엔 나무공방이 있었어요

    몬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것 같은 목공방
    길냥이 밥도챙겨주는 소 스윗한 가게 ㅠ
    이 날 비오기 전날이라 날씨가 구리구리 ㅠㅠ
    청주시에서 아름다운 건축물 대상받은 카페랍니다
    오랜만에 주말에 외출했는데 ,,역시 주말은 주말!! 사람이 많았어요
    시강 벤츠 곰돌이
    입구 끼고 우측으로 보면 진열된 빵들이 아주 많아요
    담요까즤
    5시쯤 방문했지만 은근 재고가 있던 빵들 ㅎㅎ
    빵류보단 요런 케이크 종류에 눈이가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르뱅쿠키

     
     

    에클로그 메뉴판
    빙수도 판매해요
    뭔가~ 포스터까지 건거보면 제빵사분이 여기 사장님 따님이 아닐까라는 추측을 했씁니다...
    1층은 북적거려서 2층으로 가기로했는데요 ! 오잉. 안쪽으로 키즈존이 있길래 봤습니다
    아기용 기저귀 갈이대같은게 있더라구요? 섬세한배려 ㅠㅠ
    2층으로 총총
    층마다 있던 조각상
    2층도 넓고 깔끔했어요
    2층 올라가면 좌, 우로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뷰가 마음에 드는곳을 선택해서 자리잡으시면 돼요
    이 테이블 있는쪽이 매장 입구 뷰라서 들어오는 자동차만 보임...ㅎㅎ 결국 저희는 반대편으로~
    2층에서 한눈에 보이는 야외테이블
    선풍기까지 있더라구요? 야외테이블 에선 첨봄 ㅎㅎ
    비오기전이라 살짝 어두웠지만 그래도 너무 덥지도 않은 이 날의 날씨가 다했어요
    남편의 누네띠네.. 저희 도지마롤
    딱봐도 취향갈리는 우리
    배가 너무불러서 반만먹고 남겼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음..
    이건 안건드렸지만 아조씨가 다 드신걸 보면 맛도리인듯?
    바깥양반의 밀크티
    증평댁의 아아

     
     
     

     
     
    확실히 제과제빵을 배운 저에게 여기의 디저트는 진짜 말잇못..
    공정 과정이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지 알기에 맛있게 먹었어요 -
    배만 허락했어도 도지마롤 다먹었을듯. ㅠ
     
     
    진짜.. 먹으면서 확실히 유학파는 다르구나~ 싶었습니다  -
    일반 카페들이랑 가격도 비슷해서 저라면 여기서 디저트먹을듯..?
    밀가루맛만 나는 다른 카페들은 여기 가보고  반성하세용..
     
     
     

     

    잘 마시고 갑니다용

     

     
    오랜만에 주말데이트해서 사람이 워낙 많았지만 그만큼 카페가 넓은편이라
    동선 겹치지않고 조용하게 데이트 하고 왔네요
     
    청주 사시거나 근교 거주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평일추천!
     
     

     
     
     
     
     
     
     
     
     

    에클로그

     
     
     
     

    영업시간  10 : 00 ~ 21 : 00 까지
    ( 043-297-3300)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