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우암동 오징어 김밥 분식집 ! 청주대학교 맛집 " 쇼킹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6. 1.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٩( ᐛ )

    오늘은 오랜만에 남편이 나온 대학교 근처를 갔다가 

    남편이 갑자기 오징어김밥이 먹고싶다는거예요 ㅋㅋ

    학교다닐때 자주먹었다며 가게로 저를 데려가줬답니다.

    포스팅 갈게용 -

     

     

     

     

     

     

     

    쇼킹

     

     

     

    .

    .

    .

     

     

     

     

     

    청주대 원룸촌 근처에 위치한 분식집 쇼킹
    가게이름부터 쇼킹이다.
    뭔가 추억의 간판같아요 응팔에 나올거같은..?
    김밥종류도 많은편인데요! 저희는 오징어김밥만 ㅎㅎ
    학생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많은 분식집이더라구요. 여기만 열려있었어요.
    저희는 오징어김밥, 라볶이 , 물냉면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뭔가 대학 앞에있다보니 대학시절이 생각나는 몽글몽글함..
    주말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학생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판
    찍고보니 영어로 쇼킹이었음. ㅋㅋㅋ
    제일 먼저 물냉면부터 나왔어요
    호우호우~~ 살얼음 동동 ! 오졌다

     

     

     

    우선 물냉면은 날씨가 더워서 입가심으로 시킨건데

    기본 김밥천국이나 ? 어디에서든 맛볼수있는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심지어 엄청 빨리나와서 더 만족!!! 이모님이 손이빠르시더라구요.

     

     

     

    그 다음 나온게 라볶이. 이때 색상만 보고 느꼈어요. 조졌다는걸.
    떡볶이 떡이 떡국떡인걸 봤을때 더 조졌다 생각했어요 ㅠ

     

     

    두번째 나온 음식! 치즈 라볶이!

    보자마자 조졌다... 생각한 치즈라볶이.

    제가 떡볶이를 1순위로 좋아하는 사람입니다만...

    웬만하면 그냥 먹거든요?  근데 이건 한입 먹자마자 오마갓 

    밍밍하고 아무맛도 나질 않아요. 너무 심심해서 6살도 먹겠더라구요ㅠ

     

    심지어 떡볶이에 넣어준 떡도 떡국떡이라 그런가

    국물이 더 꾸덕해지고  금방 불고 난리였어요.

     

    하.. 이 떡볶이가 웬말인가..

    저렴이 APM떡볶이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ㅠ

     

     

    마지막으로 청주대 명물 오징어김밥 ㅎㅎ
    초장이랑 마요네즈가 소스로 쪼ㅏ아아악~

     

     

     

    마지막으로 나온 ! 오징어김밥!

    안에는 삶은 오징어, 단무지, 햄 , 계란, 깻잎넣고 누드김밥으로 말아준 다음

    그 위에 마요네즈랑 초장을 듬뿍 뿌려주는 김밥이었구요

    대신 밥이 초밥처럼 식초넣은 밥이라 살짝 새콤했어요

    처음먹어보는 김밥의 맛이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오징어가 너무 적은편이라 5000원이라는 가격대비 혜자라고는 못하겠어요.  ✧٩(ˊωˋ*)و✧

     

     

     

     

     

    남편따라간 남편의 모교!

    그리고 쇼킹 분식 ! 

     

    학창시절 여기가 그렇게 맛있었다며 추억의 음식들을 시켰는데요 ㅎㅎ

     

    먹고나서 말하길 " 학창시절 돈이없어서 맛있었던거 같다 " 였습니다 -

    암요암요. 사회에 찌들면서 돈버는걸로 너무 맛난걸 먹은 죄지요.

     

    저는 대전대학교를 다녔어서 거기에 " 뭐먹을까 " 라는 분식집을 자주갔었는데요

    거긴 진짜 제육부터 모든게 맛도리거든요.. 갑자기 그립네용 ..

     

    그래도 이 분식집은 청대학생들 사이에서 나름 맛집으로 불리나봐요.

    쫄면이랑 치즈떡볶이 오징어김밥 맛집이라는데 치즈떡볶이는 정말 드시지 마쇼

     

     

    수암골이나 우암동 근처 놀러 가시는분들은 오징어김밥 드시러 한번꼭가보세요 !

     

     

     

     

     

     

     

     

    쇼킹 청주대점

     

     

     

     

     

    매일  10 : 00 ~ 22 : 00 까지

    ( 043-223-5573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