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심천을 바라보며 한잔하기 좋은 청주 사직동 " 포차무심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6. 5.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ෆ⸒⸒⸜( ˶'ᵕ'˶)⸝

    술마시러 청주나갔다가 아는동생네 집앞에 신규오픈했다는

    포차를 가게되었어요!

    처음엔 이름만 듣고 무심천 앞 노상포차인줄 알았는데 일층에 위치한 매장이더라구요 ㅎㅎ

    포스팅 갈게요 ~

     

     

     

     

     

    포차무심

     

     

    .

    .

    .

     

     

    청주 사직동에 신규오픈한 포차무심!
    야외테이블까지 있는 맛도리집이예요
    무심천 도로끼고 주차공간 있습니다 !
    오픈시간 맞춰 갔더니 아직 손님이 없었어요
    술집에는 짐보관 의자 은근 보기힘든데 ㅎㅎ 여긴 다 짐보관 의자였어요. 좋아좋아 ~ 옷에 냄새 걱정없지.
    야외테이블은 4개 있었어요.
    양주도 판매해요 ㅎㅎ 포차라 쓰고 바라 읽는다,,
    포차답게 안주가 아주 다양해요. 저희가 주문한건 제육볶음 , 주먹밥 ,  후라이드 치킨 !
    기본 안주로 방울토마토 , 미역 , 오이 ! 오이 엄청 먹음 ㅎㅎ
    밑접시는 이국주때문에 유행한 그 접시!! 분식집 접시였어요
    우선 꼬마주먹밥 만들구용 ~ 아쉽게도 밥은 햇반이었다는.. ㅠㅠ
    기다리던 제육볶음 등장! 불향살살 나구요
    통깨도 샤르르~ 무엇보다 맛이 일품입니다.
    입맛까다로운 동생있는데 그 친구도 인정한 맛도리!!! 여기가시면 제육 꼭 드세요

     

     

     

    제육볶음은 매콤~하고 같이 들어있는 야채가 푹 익지않고 식감을 잘살리셨더라구요.

    국물도 살짝 있어서 콕 찍어서 주먹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맛있음 !!

     

     

    후라이드 치킨 시키니까 나온 샐러드 ㅎㅎ
    마요네즈랑 케찹을 아주 많이뿌려서 옛날느낌나쥬? 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
    치킨 무우도 주시구용
    제일 늦게나온 후라이드 치킨! 치킨 크기도 크고 아주 만족.. 왕천파닭 생각나더라구요

     

     

    후라이드치킨은 동네 옛날치킨집 생각나는 맛도리..

    사장님이 음식을 잘하시더라구요 굿굿...

     

     

    후라이드치킨도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 존맛탱....진심 이것도 드셔보세요

     

     

     

     

     

     

    별생각 없이 간 무심포차는 정말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ㅎㅎ

    젊은 사장님 두분이서 일하시는데 그만큼 가게에 애정을 가지시고 열심히 준비한게 보이더라구요.

    딱  5시쯤 방문하니까 날씨도 선선하고 ~ 어쩜 그리 술맛이 좋던지요  ⸜(*ˊᗜˋ*)⸝

    소맥으로 먼저 한입 축이고  바로 소주로 달렸습니다.

     

     

    대신 야외 테이블의 단점이 있는데요

    무심천을 끼고있고 날씨도 여름이다 보니 벌레가 많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벌레 너무싫어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신경쓰였답니다. 다행인건 벌레잡는 그 기계? 빛으로 유인해서 태워버리는..

    그게 설치되어있어서 음식에 벌레가 들어가진 않았어요 ㅋㅋ

     

    조만간 사직동 놀러가면 다시한번 꼭 가고싶네용

     

    무심포차에서 한잔하시고 근처 편의점에서 캔맥사서 무심천 계단에 앉아 노상도 해보세요 ㅎㅎ

     

    아주.. 술이 취할수없어요.

     

     

     

     

     

    포차무심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2:00까지

    ( 0507-1483-1216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