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증평 샤브샤브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2. 11: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ξ(✿ ❛‿❛)ξ
    오랜만에 점심을 외식하려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청주에서 자주먹던 샤브칼국수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

    브레이크 타임전에 부랴부랴 맞춰 식사하러 갔답니다 - 

     
     
     
     
     

    등촌 샤브 칼국수 ( 증평점 )

    .
    .
    .
    .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 근데 저만 가면 다 나가심
    매주 화요일 휴무 !
    깔끔했던 접시들과 집기. 그리고 애정하는 쿠로미....
    해가 잘드는 테이블 고르기 ㅎㅎ
    인테리어 깔끔해요 !! 지금까지 방문한 등촌중에 제일 좋아 - 신식답다..!
    가격표 ! 아 처음 등촌갔을때 7000원대였었는데... 은근 가격 많이 올랐네요 ㅋㅎ 내 월급빼고.
    간장이랑 와사비
    신식답게 인덕션..!!! 가스사용하는 집은 많이봤는데 인덕션매장은 여기가 처음이예요.
    칼국수 2인분 + 샤브샤브 2인분 주문했어요
    우동사리같은 칼국수면
    볶음밥까지 나와용 ㅎㅎ 셀프아니구 직원분이 해다주심
    이런날 못빠져! 내 사랑 테라!
    살다살다 요즘 음식점에 음료수 무한리필 + 펩시라임제로 있는집 처음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오...증평 굿..
    미나리 넘좋아요 ㅜㅜ 한무더기 주셨음
    왕감자, 버섯, 미나리 넣고 얼큰하게 매운탕처럼 끓인 국물!
    고기넣고 익기만 기다려용..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미나리 고기를 싸서 와사비장에 찍어 먹으면 더 일품 입니다용 -  (˵¯͒〰¯͒˵)
     

    샤브샤브 다 먹고나면 국물에 칼국수 사리 투척! 너무 맛있어서 부족하신분들!!! 따로 칼국수 사리 추가도 가능해용 -
    칼국수까지 다 드셨으면 마지막으로 직원분께 볶음밥 요청!!! 주방에서 볶아서 가져다주세요 -

     

     
     
    저는 청주, 세종 , 천안 등촌칼국수 지점 여러군데를 가봤는데요! ♡◟(●•ᴗ•●)◞♡
    우선 몇군데는 미리 말안하시면 볶음밥하러 가져가서 국물 다 버리는데도 있어요...
    국물에 밥말아드시거나 , 술안주용으로 드실분들은 볶음밥 전에 직원분께 국물 버리지말라 하시던가 따로 미리 떠서 보관하세요 !
     
     

    해물 칼국수처럼 뽀얀~ 국물도 맛있지만 이렇게 매운탕처럼 칼칼한 샤브칼국수는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등촌 샤브 칼국수는 좋아하는 체인점중 하나고 집앞이라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거같아요!

     

    증평점만의 서비스! 테이크아웃 커피 제공!! 이것도 여러 등촌 그렇게 다니면서 ~~~ 처음봤어요 .. 야레야레..

     
     
     

    등촌샤브칼국수 (증평점)

     

    영업시간 : 11 :00 ~ 21 : 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 : 00 )

    매주 화요일 휴무 ( 공휴일은 영업 )

    (  ☎️043-838-9767 )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다들 맛점하세용 (〃❛ ʜ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