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육즙이 엄청난 고기맛집 청주 송절동 " 우생순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4. 28. 09:0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๑╹ワ╹๑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제가 최근 송절동 놀러갔을때 ..

    고깃집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던 집이예용 

    포스팅 갈게요 

     

     

     

     

     

     

    우생순




    .
    .
    .




    우리 생고기 순수 국내산! 이라는 뜻을가진 우생순!
    한우, 한돈만 취급하는 가게예요
    ㅎㅎ 문부터 귀여워
    사장님이 정말 오랫동안 준비한 가게래요 ㅎ.ㅎ
    깔끔한 우생순! 오픈때 방문해서 손님이 없었어용
    테이블마다 종이를 깔아두는 센스!
    메뉴판이고용 - 비냉없음!!!!!
    저거 1982년 7월 17일 써있는거 뭔가 사장님 생신같은데..
    우생순은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ㅜ썰어서 주세요. 그리고 오픈주방이더라구요 !!
    저는 허리가 안좋아서 소파테이블로 고고~
    위생맛집 !! 오픈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지만 청소를 열심히 하셔서 그런가 냄새도 안나고 정말 깨끗했어요
    밑반찬 먼저 나오구요 !
    이 파김치가 진짜 최고예요 - 직접 하신다니 더 맛남 ㅠ.ㅠ
    불들어왔습니다.
    파절이나오구용 다른 가게보다 새콤해요
    계절에 맞게 봄동무침도 나오구용
    기본 된찌도 만족!
    저희가 주문한건 삼겹살 ! 칼집내서 나온답니다
    지방이랑 적당히 섞여서 진짜 맛있어보이죵,..?
    배고프니까 얼른 구워버렷!
    굽굽
    고기가 두꺼워서 익는데 시간이 좀걸려요 그럴땐? 소주 먹으면서 기다리시면됩니다.
    슬슬 익기 시작
    마늘까지 굽굽 -  떡사리도 굽굽 -
    육즙 어쩔꺼야~
    구울때 파도 같이 굽는거 필수예요
    먹다가 약~간 부족해서 갈매기 일인분 추가 'ㅅ'
    갈매기살도 진짜 맛있어요... 쫄깃 탱탱

     

     

     

     

     

    우생순은 친한동생이 적극! 추천! 해서 방문한 고깃집이였어요.

    오픈 하자마자 가서 저희밖에없어서 사진도 맘껏 찍을수있어서 만족 ㅎㅎ 

     

    우선 고기 자르는 공간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

    이미 썰어져있는 고기가 아닌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고기를 바로바로 썰어서 주시는 가게였답니다.

    사장님은 굉장히  마초적인 분이신데 ㅋㅋㅋ 약간 무뚝뚝한거 같은데 .. 친절하세요.

     

    그리고  밑반찬들도 직접 만드신데요. 그만큼 지짜 맛있어용 -

     

    고기도 육즙이 가득하고 잡내나 비린내가 안나서 만족스러웠어요.

    고기 두께도 두툼해서 먹을때마다 오감만족!

     

    솔직히 송절동이 발전한지 얼마 안되서 맛집이 별로 없거든요..

    그 전 제 포스팅만봐도 아실거같은데..ㅋㅋㅋㅋ혹평이죠ㅋㅋ

     

    그래서 고깃집 갈때마다 ' 송절동에선 안먹는다..' 였는데 이 집이 그틀을 완전이 부셔놨어요 

     

    송절동 고깃집! 하면 앞으로 여기만 갈거랍니다.

     

    송절동 놀러오시는면 꼭 한번 가보세요!

     

     

     

    (덧)

     

    마무리는 우생순 말고  다만세.

     

     

     

     

     

    우생순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3 : 00 ( 근데 제가 갔을때는 5시 오픈이였어요!  전화해보셔야함 )

    ( 043-268-5959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