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렌징 디바이스 " 포레오(FOREO) 루나 4 "
    쳐발쳐발 ԅ( ˘ · ˘ ԅ) 2023. 2. 20.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っ*’ᵕ’)’ᵕ’*c)♡

    오늘 날씨 왜이렇게 좋나요 ㅎㅎ

    이제 슬슬 ~ 봄이오고 있는거 같아요 - 

    오늘은  뷰티 디바이스로 유명한 포레오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환승연애 '나언'님 소유템이라고 광고가 자자하던데

    저는 환승연애를 안봐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포레오(FOREO)  루나 4


    ₩ 489,000

    2023년 1월에 신상품 떴다는 소식에 얼른 구매한 디바이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민감성 피부용 제품입니다 -
    충전기는 케이스 밑쪽에 포레오 로고 써있는 흰색 종이 단상자 까면 있어요 -
    저는 h몰에서 쿠폰적용해서 구매했어요 공홈이나 연동 사이트나 사은품은 딱히 없는건 같아서 저렴한데로 픽 !

     

    루나4 제품 설명

     

     

     

    루나 3와 정말 비슷하게 생긴 루나 4는 3와는 다르게 좀 더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예요

     얼굴 , 목 바디까지 개인피부 고민에 따라 젠틀, 레귤러, 딥 클렌징 모드 및 16가지 T-Sonic 진동 강도를 선택하실수 있어요 

    저주파 진동으로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탄력을 높여주고 노화징후를 효과적으로 완화하도록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랍니다.

    림프 순환까지 도와줘서  붓기까지 빼주니 얼마나 효도템인가요 - (๓˙ ₋ ˙๓)

     

     

    루나 4는 제품사용시 앱을 연동해서 사용할수 있는데요-

    먼저 포레오 앱을깔고 , 블루투스 연동후  기기를 동기화 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저는 전체 샤워후 세안을 하는데요.. 사용할때마다 젖은손으로 휴대폰 앱을 켜야하는게 좀 불편한거같아요  ( °̥̥̥̥̥̥̥̥◡͐°̥̥̥̥̥̥̥̥)

     

     

    먼저 기기를꺼내서 앱을 연동해요 - 이 제품은 완충후 600회 사용가능해요

     

    포레오 앱

     

     

     

    포레오 앱을 킨 다음 연동된 디바이스 ' 루나 4' 를 터치하고 원하는모드를 선택할수있어요-

    저는 매번 잘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시작하기로 진행!

    ( 정말 불편한 앱 연동 ㅠㅠ )

     

     

    손등에 테스트 해볼거라 폼클렌징은 짜서 준비!
    진동세기를 최대한 낮게해놔도 거품이 아주 잘난답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가 진동이 시작되면서 짜뒀던 폼클렌징 거품을 빠르게 올라오도록 해줘요 -

    여기서 마사지단계를 선택하면 진동강도와 몇분을 진행할지 선택 할수있어요 - ( ˆ ▿ ˆ )

     (* 얼굴에 기기사용시 손으로 폼클렌징 거품을 미리 내두는게 좋아요 )

     

     

    약산성폼이라 거품이 잘안나는데 이정도까지 올라오다닝 ,,
    사용후에는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어주고 자연건조 해주시면 됩니다. 전 물기 흐르는게 싫어서 드라이기 찬바람으로 물기를 거둬주는편...

     

     

     

     

    얼굴에 사용할때는 포레오앱에 시간과 마사지강도를 정해서 클렌징을 할수있어요-

    저는 제일 낮은 강도로해도 어느정도 자극은 있더라구요

    워낙 건성타입 피부라서 기기는 일주일에 2번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중 하나랍니다 -

    벌써 구매 후 한달째 사용중이네요 

    하나 사서 오래쓰자! 마음으로 고가를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워요 ପ(。•᎔•。)ଓ

    추천 추천

     

     

     포레오 ( FOREO )

    https://brand.naver.com/foreo

     

    포레오 : 브랜드스토어

    포레오코리아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

    brand.naver.com

     

    .

    .

    .

    .

     

     

    오늘 디바이스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