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키 득템을 위한 여정
    증평댁 일상 ٩(•̤̀ᵕ•̤́๑)૭✧ 2023. 1. 31. 14: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입니다 (*ˊᵕˋ*)ノ -

    제가 평일에 쉬는 직업이라 오랜만에 남편이랑 어디 득템할거 없나~ 하고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아울렛 나들이겸 나이키 투어를 갔지용,,
    증평댁은 백화점에서 12년을 근무해서 그런가 백화점이나 아울렛은 정말 안가는편인데용..
    1년에 한두번 가도 매장만 들어가면 이상하게 숨이 탁탁 막혀요.. ㅎㅎ 직업병이겠쬬?
    여튼 신세계부터 갑니다요


    .
    .
    .

    고난의 나이키 투어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신세계 여주부터 갑니다 - 평일이라 텅텅빈 도로 !
    은근멀어요 ... 멀미각입니다
    희희.. 멀미나기전엔 멀쩡해찌염..
    한시간만에 도착한 신세계 여주
    득템할 생각에 주차장에선 신났었어오 두둠칫
    주말에오면 입구부터 인파가 엄청난데 평일이라 정말 한산 그 잡채
    그래도 안쪽으론 사람이 꽤 있었어요. 마스크 썼어도 모자이크 필수 ㅎㅎ
    나이키 매장으로 가려고 에스컬레이터 탑승 ㅎㅎ 날이 안추워서 가볍게 입고 총총 ! 🧡저보다 남편이 나이키 더좋아해요
    주말에는 나이키 순번 대기 해야하는데 월요일 파워!!!! 대기없이 바로 입장 ! 주말에 다털린건지 재고가 별로없었어요 ㅠ.ㅠ
    헝 정말 좋아하는 루니툰즈 물병 ㅜㅜ 가격은 안귀여운게 함정
    롤라버니 헤드타이 .헤어밴드로 나왔으면 샀을텐데 아쉽..

    결국 원했던 맥스 플러스는 없구.... 맥스라인 좋아하는데 그 흔한 맥스도 없구 ..
    너무 살게 없어서 카키색 브라탑 하나랑 , 장볼때 요긴하게 쓰는 리유저블 백 사이즈별로 구매하고 나왔어요 ٩(๑`ȏ´๑)۶
    이케아 쇼핑백 보다 나이키가 훨 튼튼해용 ㅎㅎ 장바구니 추천 !

    구매후 두번째 신는 귀요미 스우파 포스 🤭 남편이 사줬어용
    어디 살거 없나~~ 하고 매장밖만 기웃거리고 다녔어요 안에는 안들어감..
    와인앤모어 원래있었나? 처음봤어요 행사도 많고 마트보다 저렴한편이에요
    아무도없다 ㅎ_ㅎ
    그래도 명품 라인은 웨이팅 줄이 있더라구요 ㅎㅎ
    귀여웠던 토순이 가족

    신세계 여주 지도

    워낙 크다보니 맵은 필수입니다 첨부할게용 ㅎㅎ

    ( ☎️1644-4001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검색 삭제

    app.premiumoutlets.co.kr

    잘지내라 애증의 나이키야
    집에 가기 아쉬운 5시... 결국 남편의 꼬드김에 저흰 이천으로 향합니다.
    점점 어두워지는 고속도로
    경치 멋지네요 -

    롯데이천 도착맨
    헝 넘 귀여운 세븐일레븐 자판기 기차가 있어요
    하이 - 남편이 들어가봤는데 아이들 전용인지 좁아요.
    나이키 매장으로 고고~
    저렴하지만 가지고싶지는 않던 플랫폼 샌들
    백화점에서 정가주고 산 내 가슴을 후벼파는 에어리프트 ㅠㅠ
    돌아다니다 맥스플러스 발견! 근데 15만원대로 세일하는 공홈이 더 저렴해서 패스 -
    가지고 싶었는데 작아서 못산 연보라색 조던11
    공홈보다 저렴했지만 가지기 싫은 컬러라 얘도 gg
    결국은 하나도 못사고 나이키 매장을 나와서 다른곳 기웃거리다 춥고 배고파서 집가기로 했어요
    젝시믹스 좋아하는데 입점 안되어 있어서 너무 아쉽 ....안다르만 있더라구요 - 어두워진 저녁되니까 아무도 없는 아울렛

    롯데이천아울렛

    (☎️1577-0001)

    롯데백화점

    지점별 쇼핑정보, 매장안내, 우수고객 제도, 문화센터, 웨딩센터, 롯데갤러리 등 정보제공

    m.lotteshopping.com

    갑상선 질환이 있어서 조금만 움직여도 남들보다 더 피곤한 증평댁입니다 -
    어디 가려면 맘먹고 나가야해서 나온김에 , 아울렛 두군데나 갔더니 힘들어 죽겠더라구요 ㅎㅎ
    2023년 1월 아울렛 나이키 여정은 여기서 끝입니다.
    나이키 정말............득템하기 어려워졌네용 -
    작년에는 득템을 좀했는데 ㅎㅎ 아쉬워라 -
    결국 저는 다음을 노려봅니다
    그래도 롯데이천아울렛에서 나오면서 밤하늘을 봤는데
    도시보다 별이 정말 많아서 마음한켠이 몽글몽글 해진 하루였어요 🌟🌟🌟
    .
    .
    .

    포스팅을 보시는분들 모두 즐거운 1월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