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용정동 네일아트 " 라벨르 네일 "
    이 집 추천해요 ʕ๑•̀ᴗ-ʔ 2023. 2. 12. 14: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ꈍ◡ꈍ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시나용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네일샵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2019년에 우연하게 인스타그램 광고로 접하게 되서 지금까지 가고있어요
    그 기간만큼 정말 좋아하는 샵이에요!

    라벨르 네일
    .
    .
    .

    용정동 한라비발디 1차쪽 에 위치한 1인 네일샵이에요
    하나로마트 아래로 내려오면 마카롱집과 옷가게 사이에 있답니다.

    주차장은 따로없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건 단속이 없어서 갓길주차 하시면 됩니다.ʕ•̀ω•́ʔ✧

    오픈시간은 변경되서 12:00 가 첫시술이에요!
    깔끔한 매장내부!! 커튼 안쪽으로는 화장실 그리고 브로우랑 속눈썹 연장 가능한 시술배드가 있어요

    젤네일 종류 많은것좀 보세용 ㅎㅎ
    커피한잔부탁드리고 아트 구경중 ㅎㅎ
    마침 2월 행사로 프리미엄아트를 할인하길래 맨우측 밑에서 3,4번째를 섞어서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 전 네일을 제거할거에요 - 꼬질이들아 안녕.. 이 시간을 저는 제일좋아함용 ㅎㅎ



    사장님이 비트케어를 정말 잘하세요(⁎ᵕᴗᵕ⁎)
    ( 네번째 손톱은 젤연장 받았어요 - )
    여기오기전에 저는 네일유목민이었어요 ㅎㅎ 한번은 집근처에 유명하다는곳 갔었는데 ( 청주살때 )
    거긴 1인 시술샵이아니고 직원들 두고 하는데였거든요. 시술 전에 제가 손톱이 얇은편이라 말했는데도, 직원분께서 네일배드를 드릴로 너무 갉아놔서 아팠던 기억이 있는데 라벨르네일은 처음 시술했을때부터 하나도 안아팠고 뜨겁지도 않았어요.
    그만큼 손님 컨디션에 따라 맞춰 시술해주시며 케어 기술이 다르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통실통실..
    두가지를 섞어서 완성한 로고 아트 완성 ㅎㅎ

    원래 그 전까지 이런 로고 아트 정말 안좋아했는데 갑자기 이뻐보이네욤ㅎㅎㅎ
    어쩌다보니 사장님이랑 저도 스타일이 많이 바뀐거같아요 -
    원래 사장님도 이런 로고아트가 없었거든요 생긴지 몇년안된거같아요

    그리고 지금까지 제가 라벨르에서 받은 시술 사진 보여드릴게요 -
    안찍은것도 많지만 있는것만 올려볼게용

    이 아트가 사장님과 처음만난날 아트에요 ㅎㅎ 2019년 여름에 대만여행 가기전에 해서 그때 기억이 잘나네요




    헥.. 일할때 예쁘게 찍은것도 많지만, 남편한테 네일 다했다며 보여주기식으로 찍은것도 많아서 사진이 잘나온거 못나온거
    들쑥 날쑥이긴하네용 ʅ(◔౪◔ ) ʃ 시술은 받았는데 안찍어서 없는 사진도 많구용..
    라벨르네일은 전체적으로 화려한네일이 주력이지만 은은하게 심플하거나 귀여운것도 많이 있어요 ( 얼마전에는 산리오도 있었어요)
    단지 제가 화려한걸 좋아해서 사진이 다 파츠 팡팡! 이런거일뿐 ㅎㅎ...
    저처럼 파츠네일이나 화려한거 좋아하시면 꼭!! 예약해서 시술하셨으면 좋겠어요 .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좋으신분이랍니다 -
    증평에서 지금도 가고있으면 말다했쬬 뭐 ❀.(*´◡`*)❀


    사장님께서 눈썹문신도 이번에 신규 오픈했어요 -
    1인 샵이라 예약은 꼭 미리 하셔야해요
    제가 이분을 몇년간 지켜본결과 항상 기술향상에 늘 노력하시는분이세요.
    눈썹문신으로 유명하신분 제자로 들어가서 열심히 배우셨더라구요.
    그만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서 자연스럽고 예쁜눈썹 만들어주세요
    자세한건 인스타그램 링크 달아놀게요 !


    ( * 시술후기는 개인적인 견해일뿐 받으시는 분에따라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


    라벨르 네일

    한라비발디1차 앞 하나로마트 밑으로 내려오시면 공원있는데 바로 앞에 위치
    (☎️0507-1312-1676)



    라벨르 네일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labelle__eunji


    라벨르 브로우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row__labelle

    .
    .
    .



    오늘 몇년동안 다녀본 찐단골 포스팅은 어떠셨나요 - ?
    제가 정말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샵이었어요 ㅎㅎ
    여기서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
    다음에도 좋은글 가지고올게요!


    좋은주말 보내세요 (૭ ᐕ)૭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