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금천동 더마플래닝, 왁싱, 반영구 전문 뷰티샵 " 마리 뷰티 "
    이 집 추천해요 ʕ๑•̀ᴗ-ʔ 2023. 4. 14.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୧(´ᴗ`)୨

    아유 - 비오고 좀 쌀쌀한 날이네요 - !!

    다들 이럴때 감기걸리니까 따숩게 입으세요 - 

    오늘은  ! 제가 꼭꼭 추천해드리는  -제 단골가게를 소개해드리려해용

     

     

     

     

    마리뷰티 

     

     

    .

    .

    .

     

    금천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마리뷰티 !
    아이코 창문에 비친 제 얼굴이 > < 모자이크 할게용
    스킨플래닝, 반영구, 왁싱, 여드름관리 를 하고 있는 전문 샵이예요
    내부가 정말 깔끔해요 -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하셨데요
    갈때마다 토르소 마네킨 옷이 바뀐다는 - ㅎㅎ
    마리뷰티 대기석 - 여기 원장님 강아지가 가끔 있어서 밥그릇이랑 배변판이있어요 ( * 마리 뷰티는 애견 동반가능해요 !!! )
    벽면에는 사용하는 제품홍보랑 원장님 자격증 !
    커튼 뒤로 배드는 총 2개가 있구요 !  원장님 + 직원  총 두분이 관리해주세요 -

     

     

     

     

    이 날 저는 뒷목 헤어왁싱을 받으러 갔는데요 !

    제가 유전적으로 뒷목에 곱슬털이 생기는데 이게 길게 자라는건아니고 짧게 자라서 매번 미용실에서 매직을 하거든요..

    근데 잠깐 뿐이라 이제는 너무  지쳐서 왁싱으로 아예 없애기로 결심했어요.. (o`ꇴ´o)

     

     

     

     

     

     

     

    이런식으로 보글보글하게 자라나는 제 뒷목 옆털 ..ㅠㅠ  머리카락을 묶고다니다 보니까 요게 참 스트레스더라구요 -

     

     

     

    바로 왁싱 시작 !!!

    왁싱은 처음에는 배드에 앉아서 진행했구요 -

    왁스 온도 체크부터 섬세하게 다 관리해주셔서 좋았어요 

    조심조심하게 안아프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시더라구요 ㅎㅎ

     

     

     

    오른쪽부터 뜯었어요 - 짲짲
    왼쪽 짲짲 -

     

     

     

     

     

    ㅎㅎ 깔끔하게 제거된 제 잔털들 - 

    제가 뒷목 에서 등쪽으로 연결되는 잔털이 많아서

    그부분은 다음 왁싱때 제거하기로했어요

    그리고 좋았던건 원장님께서 왁스 비즈를 좋은거 사용하신다했는데

    목 뒤에 트러블도 안생기고 아프지도 않아서 지루성 + 민감성인 제 피부에 아주 딱이었답니다.  

     

     

     

     

    원장님이 찍어주신 사진

     

     

     

     

     

     

    처음에는 이 정도만 제거하고 두번째때 짧게 잘라논 머리카락 + 잔털 + 목뒷라인까지 다 왁싱 하기로했어요

    한달뒤에 재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마리뷰티는 왁싱도 유명하지만 스킨플래닝 맛집인데요 !

    하고나면 화장도 엄청 잘먹고 꿀먹은 피부가 된다는 사실 !!!

    꼭 가서 한번 받아보세요-

    지금 N 포털 사이트에서 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 해주세요 ^^

     

     

     

     

     

     

    ( 덧 ) 

    마리뷰티 마스코트 "숑숑"이 ~ 샵에가시면 볼수있어요~

     

     

     

     

     

    마리뷰티

     

     

     

    금천광장 도보 5분,금천초 도보1분거리

    영업 시간 :  10 :00 ~ 20 : 00 까지 

    매주 2째주 4째주 일 , 월 휴무

    ( 0507-1310-7998 )

     

     

     

     

    https://www.instagram.com/mari_beauty84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