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사창동 제과제빵학원 "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 청주지점 )"
    이 집 추천해요 ʕ๑•̀ᴗ-ʔ 2023. 3. 20.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 ◠ •̫̮ ◠)☆

    요즘에 점점 나이는 먹어가는데 일을 관두고 제 삶이 무미건조해서 고민이 많았어요

    티스토리도 그런면때문에 시작한거긴한데 좀더 활동적인걸 하고싶어서

    고민하던중 - 자격증공부가 생각났답니다.

    우선  내일배움카드가 생각나서 신청부터 했어요 

    국가에서 조금이라도 지원받아 시작하려고요 호홍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
    .
    .

    충대사거리에 위치한 맘보 바리스타 제과제빵 학원 ! 주차가 겁나빡세요 ㅜ
    신기하게도 학원 1층이 실습실이었어요... 밖에서 다보임용...부끄..
    베이킹하는분들 ㅎㅎ 저도 곧 저기 포함되겠찌용.
    2층으로 가면 상담실이 있어요
    요기도 실습실이 있답니다.
    방문하자마자 바로 상담이 시작됐어요. 물론 전화로 예약먼저 해야합니다.
    저는 원래 목적인 제빵기능사만 따려다가 , 하는김에 하자! 하고 제과까지 배우기로했어요
    제빵이랑 제과 시험은 저 중 랜덤으로 진행된데요.

     

     

    우선 방문전에 사이트를 아무리 서칭해도 ' 맘보제과제빵학원 '에 대한 수강비는 제대로 나오지않더라구요.

    학원 홈페이지에 수강비 조회가 있는데요 ! 그거 누르면 바로 ~

    유선상담해주는 핸드폰번호 입력하는 페이지로 넘어가는 수법이 나옵니다. ㅎㅎ 머리쓰셨넹..

     

    또한 저처럼 국비지원으로 배우시는 분들은  HRD 사이트에서도 수강받을수 있는 학원이 검색이되는데요! 

    그 사이트내에서는 사창동에 위치한 ' 충북요리제과제빵학원 ' 만 검색이되더라구요.

     

    근데 그 학원은  우선 학원자체도 너무 오래됐기도하고 다녀오신분들 리뷰도 별로없어서그런가 고민이 되더라구요.

    또 기계나 만드는 방식자체를 신식으로 배우고 싶은 마음이 커서 "  금액에 비중을 두지말자! " 하고 맘보제빵학원부터 상담했어요.

     

    사이트에 상담예약하니 다음날 바로 전화왔구요

    (  핸드폰 번호로 와서 당황.. 택배아저씬줄알고 전화받았어용 ; )

    그 다음주로 방문 상담 잡았답니다.

     

    방문해서 상담하는날 주차가 진짜 뭐같아서 욕만나왔어요. 주차장은 있으나 없는거나 마찬가지랍니다 (*‿*✿)

    상담쌤이 학원앞에 이중주차 가능하다해서 결국 이중주차했어요..

     

    수강시간은 평일에는 반이 3개 , 주말에는 반이 2개로 있었구요

    저녁반이 7시부터 있어서 퇴근하고 배우기도 좋을거같았어요. 물론 저는 백수라 한시수업 ㅎㅎ

     

    그리고 상담후 대망의 결제시간 !

    내일배움카드가 있다고 말씀드리니 강료에서 40% 를 할인 해주신데요 (。◝‿◜。)

    그래서 HRD사이트에 나온 학원들이랑 동일한 금액에 수강신청이 가능했습니다.

    ( * HRD 사이트에는 안뜨는데  학원 홈페이지에는  국비지원된다고 써있으면 무조건 방문상담 하세요 ! )

     

     

    저는 방문한날 바로 학원등록을 했구요

    수강료 결제하니까 한 10분뒤에 카톡으로 문서가 왔어요.

    싸인하고 위약금이런 절차 써있는 내용인데 이런거가 카톡으로 되는게 넘신기했다눈....나 너무 뗀석기인간 (ᵔ-ᵔ) ..

     

     

     

     

     

     

     

     

     

     

     

     

     

     
    내일배움카드

     

    내일배움 카드는 농협이랑 신한은행중 선택 가능해요

     

     

     

    저처럼 인생에 현타오신분들은 .. 꼭 내일배움카드 신청하셔서 

    취미생활이라도 하게 자격증공부 하시는거 추천할게요 -

    4월중순부터 저는 빵순이하러 가는데용 - 그때도 후기 올릴게요 :)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ㅎㅎ (⚗‿⚗ ✿)

     

     

     

     

     

    맘보제과제빵학원 ( 청주지점 )

     

    운영시간 : 매주 월 ~ 금요일 09 : 00 ~ 22 : 00 까지

                        매주 토 ~ 일요일 09 : 00 ~ 18 : 00 까지 

     

     ( 043-260-5744)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청주-

    청주바리스타학원, 청주제과제빵학원, 바리스타자격증, 베이커리자격증, 바리스타국비지원, 제과제빵국비지원, 커피학원, 케이크만들기, 청주커피학원

    place2.mambo-cooking.com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