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산남동 맛집 " 트리제이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2. 15. 09:4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입니다 ( ˘ ³˘)❤

    말만 증평댁이지 글쓰다보니 활동은 청주에서 많이 하는거 같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지만 모르시는분들도 은근 많은

    산남동에 위치한 뷔페 트리제이입니다.

    .

    .

    .

    트리제이 더 테라스 & 홈파티


    평일에 가족들끼리 식사하러 오랜만에 트리제이를 왔어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고 , 햇빛이 잘들어서 기분좋게 식사했어요
    이땐 사람이별로 없었는데 1시쯤되니까 엄청많아지더라구요 평일런치에도 사람이 많았어용
    솔직히 청주 에슐리보다 저는 여기가 난거같아요 (천안 에슐리퀸즈는 인정)
    중화식 ㅎㅎ 인기가 많더라구요
    코다리찜 , 제육볶음
    국내산 김치사용! 사실 안익어보여서 안먹었어요 케케
    각종 샐러드
    연어샐러드는 솔직히 연어비린내가 너~무 심했어요. 한입먹고 저승행 ... 저 단호박 위에 딸기 디저트는 맛있었어요 .

     

    와플
    초밥은 종류가 더 많은데 무난 무난해요- 개인적으로 생새우가 제일 맛있었어요
    소박한 한상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분모자 로제떡볶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꾸덕꾸덕
    갑자기 직원분이 30분뒤에 120명 예약손님이 올거라며 혼잡해지니까 음식 미리 다 담으래서 헐레벌떡 쌓아올렸어요
    돌잔치나 어르신들 생신잔치 많이 하세요 - 전 지인아기돌때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안쪽으로는 파티룸
    이걸 왜안먹었지 지금보니 딸기는 먹을거 그랬네요 .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자판기가 배치되어있어요
    팥빙수 무엇..? 제빙기 뒷쪽으로 화장실 있어용
    디너메뉴가 따로있어서 ( 육회,대게 등) 런치에는 이용못하더라구요 - 딱히 좋아하지않아서 괜찮았지만 ㅎㅎ
    여기만 기다렸죠. 맥주코너 ㅋㅋ 글라스가 냉장고에있어서 더 시원하게 마실수있어요
    크-
    맥주 옆으로는 4종류의 와인이 있어요-  스파클링와인도 있어서 술을 잘 못드시는분들도 가볍게 마시기 좋답니다.
    인포는 엘레베이터 바로 앞에있어요 - 엘레베이터 옆쪽으로 대기의자도 있어요.

     

     

    가격이 올랐는데 그래도 저렴한편 아닌가 싶어요-

    종류도 웬만한 뷔페보다 많은편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크레이지 런치가로 29000원에 저는 식사를 했어요-

    만족스러웠어요 ٩(˃̶͈̀௰˂̶͈́)و

     

    매주 화요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후무가 되게 특이하네용

     

     

    개인적으로 에슐리 퀸즈 런치가 19900원이라 더 저렴하긴 하지만

    음식 퀄리티나 맛으로는 트리제이가 압승 아닌가 싶어요 

    청주 에슐리는 워낙 맛없기로 유명해서.. ( 천안 퀸즈는 진짜 맛있어요 인정인정 )

    한동안 청주쪽으로 뷔페를 가게된다면 저는 여기로만 갈거같아요 -

     

    어른들 생신때나 , 돌잔치 , 그 외 파티등 이용할수있는 파티룸도 있으니 더 좋은거 같기도 하구요

    꼭 한번 가보길 추천드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다음엔 더 좋은글로 찾아올게요 (૭ ᐕ)૭

     

     

     

     트리제이 

    산남동 산남고등학교 , 산남동성당 옆 샛별초등학교,부영아파트 맞은편 위치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 지하주차장 자리 없을시 뒷쪽에 위치한 복지관 주차장 사용가능

    ( 043-716-0242 )

     

     

     

     

    트리제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eej_the_terrace/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