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율량동 이자카야 맛집 " 칸키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2. 19.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૭ ᐕ)૭
    오늘은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칸키'를 소개해드리려해요
    다들 일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이자카야를 갔답니당 ㅎㅎ

    .
    .
    .



    칸키 ( かんき )


    율량동 라마다 근처에 위치한 칸키 ! 매장이 생각보다 작아서 찾기가 어려웠어요 -
    가게를 들어가면 바로 닷지가 보이고 맨 안쪽으로 4인용 테이블 하나 2인용 테이블 하나 총 두개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심플해요
    영롱
    이 날 닷지는 꽉찼었어요 ㅎㅎ 근데 저희가 가고 얼마 후 손님이 싹 빠졌다는사실!


    이 날만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거 같았어요 -


    칸키 메뉴판


    아니,, 웨,, 충북인의 긍지 시원소주를 안팔죠??!! ,༼;´༎ຶ۝༎ຶ༽
    결국 정말 안좋아하는 진로랑, 누가 다이어트한다고 까불어서 새로 시켰어요 ༼ ຶཽཀ ຶཽ༽
    둘다 노맛.


    기본 안주로 가지조림이 나와요 - 저한테는 약간 ~ 짰어요
    주문한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어용 ㅎ 먼저나온건 숙성된 ' 칸키 사시미 '
    이자카야 장점 맛있다. 단점은 양은 적다.



    깔끔하고 맛있는 칸키 모듬회 -
    고등어봉초밥도 먹고싶었는데 이미 주문한게 많아서 못먹은게 조금 아쉬웠다는 ㅎㅎ

    두번째 안주가 나왔어요 ! 오징어 튀김 ‘ 이까 가라아게 '



    생오징어를 양념반죽에 튀긴 음식인데 맥주안주로 좋을거같아서 시켰지만 엄청 .. 짰어요....( ͡°⊖ ͡°)
    맛은 전주한옥마을에 팔던 ' 오짱 ' 오징어맛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ㅋㅋ
    아실라나...? 이건 정말 맥주 안주랍니다 -

    마지막 안주 등장 ! 동글동글 쯔꾸네야끼 ㅎ
    비주얼은 극강최고


    마지막으로 나온 오리고기와 닭고기 를 섞어서 만든 ' 쯔꾸네 야끼 ' 입니다
    이 음식은 뭉쳐진고기에 소스를 발라 구워서 나오는데용
    같이 나오는 반숙란을 살짝 터트려서 곁들여 먹는 음식이랍니다.
    처음에는 친구들이 뭐시킨지 몰라서 계란을 튀겨나온줄 알았어요 ㅎㅎ

    하지만 이 음식도.. 약간 짠편이더라구요 .. 저말고도 일행들도 전체적으로 짜다는 평이 있었어요 -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 ͜ʖ ༎ຶ `) 엉엉


    이 날 먹은 음식중에서는 숙성회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 요건 인정인정



    칸키 영업시간
    17 : 30 분 영업시작 ~ 24 : 00 마감 / 매주 월요일 휴무



    칸키 위치



    율량동 라마다호텔 뒤에 GS 편의점 맞은편 빨간간판. 방가3대해장국 , 막창도둑 옆가게
    * 예약필수 ( 0507-1492-7989 )



    칸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nki__izakaya






    .
    .
    .
    .
    .
    .







    feat. 결국 2차는 다른곳 가서 히비키 마셨어요 -

    낄낄 - 모임은 너무 행복해 ~








    오늘 포스팅은 어떠셨나요?
    사실 저는 입이 저렴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다고 하는편이랍니다
    인터넷으로 서치 했을때 긍정적인 리뷰가 많아서 여기로 간건데요!
    저희 멤버들한텐 간이 살짝 - 아쉬운 집이었어요
    저희가 간날만 음식 간이 그런거 아닐까? 싶기도해요 •᷅ ʚ •᷄
    그래도 긍정적인 리뷰가 많은건 확실하고 , 개인차도 분명히 있다보니
    율량동 거주하시거나, 커플끼리 데이트코스로 가보기에 좋을거 같아요 -
    이자카야 치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되어 있어서 데이트하기 좋거든용 ( ✧≖ ͜ʖ≖)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
    다음엔 더 좋은 포스팅 가지고 오겠습니다 -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