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개신동 부속구이 " 장군집 " 본점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16.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ᵕ′*) 
    요즘 날씨 넘 봄 그자체같아요 -
    오늘은 청주에 나간김에 저녁 식사겸 부속구이가 유명한 장군집을 다녀왔어용 -
    워낙 오래전부터 있던집이라 청주에 사시면 다들 아실만한 곳인데요 !
    저도 갑자기 부속구이가 땡기기도 했고
    소문만 많았지 한번도 안가봐서
    포스팅도 할겸 겸사겸사 방문했어요.
     
     
     
     
     

    장군집


    .
    .
    .



    개신동에 위치한 장군집을 갔어요 ! 마침 퇴근시간대라 차가 많았어요.. 유턴해서 들어가기 힘든곳 ㅠ
    돈 많이버셨나 간판이 티비 ㅋㅋ
    사진 찍는데 사장님이 보고계셨다.
    지금보니 명성에 맞게 많은곳에 나왔네요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을줄 알았는데 안쪽에 꽤 있더라구요
    메뉴판 !
    저희가 5시에 갔는데 그 전부터 술 드시고계셨어요 ㅋㅋ와,..우
    신기하게도 안내해준 자리에는 연탄이 미리 피워져있더라구요 몇몇곳에 미리 다 해놓으셨어요
    불판 들어오구용 - 불판갈이 없음둥
    불판 안갈아줌용 근데 오히려 안늘러붙고 좋아요 -
    저희는 모듬 시켰어요. 양이 많아서 깜놀 ㅎㅎ
    밑반찬은 없구요. 김치랑 고추 마늘 소스 이렇게만 나와요
    무슨 부위인지는 잘 몰라도 구워봅니당
    불이 너무 쌔서 애들 다 화형당함 ..
    이게 어느정도 초벌이 되서 나오면 겉도 익고 속도 익는데 겉만 익는 상황 발생.. 아무리 열심히 뒤집어도 계속 타고 ...ㅋㅋ 오마갓 ㅠ

     
     

    저는 숯불 , 연탄 구이집을 수도없이 많이 가봤습니다...
    구이집 특성은 자주 뒤집어줘야하고 , 불판은 갈면 오히려 고기가 더 늘러붙어서 최대한 안가는게 좋거든요 
    하지만 여기 부속구이는 생으로 나와서 물기가있기도 하고 , 전체적으로 불이 너무 쌔서 고기가 화형당해버렸어요 ㅠ
    그러다 보니 쉬지않고 뒤집었어도 다 타버리는 참사가가 벌어지는거죠. 따흑
     
     
    원래 저는 영운동에 위치한 삼영부속구이를 자주가는데요!
    거기는 초벌이 한번되서 나와서 이렇게 까지 다 타지는 않거든요 .. (›´ω`‹ )
    하하 장군집은 그야말로 혼돈의 자체였어요ㅋㅋ..
     
     
     
    우선 맛평가는
    솔직히 말해서 - 질기고 비렸어요.
     맛있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
     
     

     

    비린맛을 수습하고자 주문한 도시락
    간이 심심해서 부속구이 초장이랑 고기를 넣고 비볐어요

     
     

    입이 심심해져서 도시락을 주문했는데요 !
    4000원대에 부담없는 가격이라 만족스러웠지만
    우선 묵은쌀인거 같았어요. 만약 묵은쌀이 아니면 만들고  2-3일된 밥? 같은 느낌.
    쌀자체가 찰기가없고 누졌다해야하나요.. 퍼석퍼석했어요.
    역대급으로 최악이었습니다.
     
     
     
     
    워낙 장군집이야 유명해서 살짝은 ~ 기대하고갔지만 기대는 처참했습니다 
     
     1 . 원래 로컬 맛집에는 위생자체는 절대 기대안해서 1도 실망안했구용
    2.  고기의 양은 혜자였으나 비리고  도시락도 묵은쌀이라 푸석하고 맛없었어요 . 
     
     
     
    저희는 다음부턴 늘 가던 삼영부속구이로 가야겠어요.
     
     
     
    ( *  다만 사람 입맛은 개인마다 다르고 , 그날 그날 들어오는 고기 상태도 매일 다르기 때문에
    ' 이 집은 정말 맛없다! ' 라고는 단정 못드려요 -
    왜냐하면 제 주변에도 장군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가시기 때문이지용..
    정말 개인차는 확실한거 같습니다. Σ(‼❍ฺω❍ฺ‼) )
     
     
    그래도 한번쯤 가고싶었던 장군집을 가봐서 좋았어요.
    두번은 안가겠지만...ㅎㅎ;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용.
     

     
     

    장군집 ( 본점 ) 

     
     

    매일 11 : 00 ~ 24 : 00 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 043-267-0023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