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시내 카페 " 하이퍼 마켓 ( HYPER MARKET )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13.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o͡͡͡͡͡͡͡͡͡͡͡͡͡͡╮(。❛ᴗ❛。)╭o͡͡͡͡͡͡͡͡͡͡͡͡͡͡ 

    요즘 날씨 넘 좋은거 아닝가용 .. ?

    날 좋은김에 바깥나들이좀 했답니다 - 

    원래 커피라 하면 집에서 머신으로 뽑아먹는데 ! 

    나간김에 ~~ 핫하다 하는 입소문난 카페를 방문해봤어요 -

     

    하이퍼 마켓 ( HYPER MARKET )


    .
    .
    .

    청주 시내 청소년광장쪽에 위치한 하이퍼마켓 !
    입구부터 빈티지 뿜뿜 하네요 -
    ㅎㅎ 저 은색통은 가드닝용 흙담는 통인가..? 궁금해지네요 -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평일버프~~
    식물이 참 많았던 카페
    저도 집에서 식물을 많이 기르는편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분위기가 정말 취저..
    하이퍼마켓 메뉴판
    원두는 두가지! 저희는 산미가없는 다크로스팅 (고릴라씨 ) 으로 주문했어요.
    머신 탐나요.
    사실 하이퍼 마켓은 아무생각없이 동생들 따라온 카페인데요..카페 사장님이  알고보니 아는동생..( Feat. 구직장동료 ) 너가 왜 여기에있어?

     

     

     

     

    .

    .

    .

     

     

     

     

    커피말고도 버터맥주 , 와인에이드도 판매해요!
    안쪽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있어요.
    작게 가격표들이 써있어요.
    실내식물이 참 많았어요 - 아 그리너리 ~ 아 ~~ 아 힐링이다 힐링 -
    2층인데도 창이커서 햇빛이 정말 잘드는 카페였어요
    근데 2층 카페라 통풍이 잘안되서 식물에 깍지벌레생김 ㅠ 안쓰러워서 전체 물샤워시키랬더니 ㅋㅋ 사장동생이 누나가 하고가라며...^^; ; 뻔뻔스?
    같이간 애들이 다이어리 꾸미기 한다고 난리를쳐서 커피사진 망했어요. . . 저희가 주문한건 아메리카노랑 아이스크림 샌드 , 테린느말차
    넘넘 귀여웡 -
    아이스크림샌드 - 메인인 만큼 정말 맛있어요. 테린느도 꾸덕하고 말차가 많이 들어가서 쌉쌀하며 달콤 했답니다.

     

     

     

     

    하이퍼 마켓 카페는 2층에 위치했는데도 유리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정말 잘들어서 만족스러웠구요 !

    카페 내부에는 실내식물이 많아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카페였어요  ( 저도 나름 식물집사거든요 ! )

    고사리들이 어쩜 그렇게 풍성하게 자라던지 부러웠답니다. 제 고사리 지금 겨울과습으로 대머리거든요 .. ( ´ö` ) 엄마가 미안해..

    여기는 커피원두도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산미가 없는걸로 주문했는데 제 입맛에 딱 ! 정말 맛있었어요.

    디저트는 말해 뭐해요 - 달콤하고 만족그자체였어요.

    아이스크림샌드는 신기하게도 잘 안녹더라구요. 장시간 두고먹어도 멀쩡했어요.

    아 ! 그리고 버터맥주도  마셔보고싶었는데 .... 배부르기도 하고 다음엔 꼭 마셔봐야겠다며 다짐.

    솔직히 뜬금없이 아는 동생이 오픈한 카페라는걸 알고나서 뭔가 몽글몽글했어요 -

    같이 근무했던게 10년도 넘어서 ..오랜만에 보니까 신기했답니다 (⚆ȏ⚆)

     

    청주 시내 데이트 , 감성카페 찾으시는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하이퍼마켓은 커피맛이 우선 정말 좋아서 전 재방문의사 100%

    지인 가게인줄 모르고 갔지만 정말정말정말 커피원두 맛있어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٩(•́⌄•́๑)و ✧

     

     

     

    하이퍼마켓 ( HYPERMARKET )

     

     

    매일  12 : 00 ~ 22 : 00 까지

    ( 0507-1308-1478 )

    http://www.instagram.com/hypermarket.kr

     

     

     

     

     

     

    .

    .

    .

     

     

     

    ( 덧 )

     

     

     

    다이어리 꾸미기 유행중 (?)

    동생들이 다이어리 사진꾸미기 저도 해야한다고 인스탁스 리플레이로 몇장 뽑아줬어요ㅋㅋㅋㅋㅋ ㅜㅜ 얘도라 나는 왜 해야해..?

     

    나이 삼십사살에 이런거 하고있어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