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복대동 양고기 맛집 " 양찬하루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11.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

    오늘은 현대백화점에 볼일있어서 청주를 갔는데요

    청주간김에 오랜만에 양고기를 먹기로 했답니다 ㅎ  

    원래 율량동쪽으로 가려했는데  백화점 근처에서 먹으려고

    인터넷을 서치하다가 알아낸 새로운 양갈비 가게를 방문해봤어요

    생각보다 넘넘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해용 !

     

     

     

     

     " 양찬하루 "

    .
    .
    .

    복대동에 위치한 양고기집 ' 양찬하루 '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구이 전문 !
    바깥에 메뉴판이 있어요
    가게를 들어서자마자 닷찌가 있었고 주방이 보여요

     

    6시 전에 갔는데도 가게에 손님도 많았어요
    자리 앉으니까 옆테이블이 안보이게 블라인드도 내려주는 센스..이런거있는집 첨봤슈.

     

     

     양찬하루 메뉴판

     

    기본세팅 !
    숯불화로가 들어왔어요 숯은 라오스산 비장탄만 사용하신데요
    화로에 올라갈 야채 바구니
    이 날 저희는 B세트를 2인을 주문했답니다.
    양갈비부터 짠 ! 호주, 뉴질랜드 산 6개월 미만 어린양만 사용해서 육질이 아주 좋데요 ..사실 좀 미안한...
    직원분들이 구워주는 시스템이예요. 편하지만 약간 어색한 그것..
    세트라 명란구이도 같이 나오구요
    양갈비랑 명란구이를 한번에 익히는중
    명란구이에 싸먹을 김과 와사비 마요네즈
    이런 날 제 사랑 테라 못빠지죠. 저는 알콜중독자죠
    먼저 빨리 구워주신 명란 ~~ 마요네즈에 찍은 명란구이
    정석대로 김 + 마요네즈 + 와사비 명란구이
    테이블 옆쪽으로 명란구이 맛있게 먹는법이 써있어요 ㅋㅋ
    그다음은 양고기!!! 기대보다 정말 맛있었던 양갈비.  잡내가 하나도안나고 맛있어요.
    특이하게 또띠아가 나오는데 또띠아를 화덕에 구워서 소스랑 싸먹는거더라구용
    다진고추를 듬뿍넣은 특제 간장소스 ! 더 매웠으면 좋겠다..

     

     

    원래 가려고했던 양고기집보다 훨씬 맛있어서 ~ 감격했어요

    양고기집은 대체적으로 직원분이 구워주는 시스템인데 .. 사실 저는 제가굽는게편해요 -

     

    오히려 누가 고기를 구워주면 빨리 먹게되고 옆에 모르는사람이 있으면 불편해서 급하게 먹는편이거든요..ㅋㅋ

    이제 여기서 한번 먹어봤으니 다음부터는 제가 굽는다 해야겠어요..  ₍ᐡඉ ̫ ඉᐡ₎

    ( 계산할때 직원분이 테이블 중 제일 늦게 들어와서 왜 이렇게 빨리가냐하셨는데 민망그자체 )

     

    양찬하루 양고기는 양 특유의 잡내랑 비린내가 안나서 만족스러웠구요.

    육즙이 풍부해서 입안가득 맛맛맛맛맛있다! 였어요 

    그리고 안어울릴줄 알았던 또띠아가 은근 양고기랑 잘어울려서 놀랐구요.

     

    제가 먹은 B세트 2인은  식사로 먹긴 양이 애매해서 사이드가 필수 !

    술안주로 드실거면 딱 적당해요 ㅋㅋ 소식좌들한테는 많을거 같구요.

     

    저희는 저만 음주를 하기에 ... 고기를 다 먹고 밥을 따로 시켰는데요 

    해장라면이랑 냉모밀을 주문했어요

     

    해장라면
    냉모밀

     

     

    해장라면은 국물색깔만큼 얼큰한데 제 입에는 조금 단편이었어요.

    파기름에 고기를 볶은거 같기도하고..

    약간 단편이었어요 ㅋㅋ (っ◞‸◟c)

    그래도 양도 많고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냉모밀은 우리가 아는 기본 냉모밀 맛!

    그래도 시원한 국물이라  느끼한 양고기맛을 싹 잡아주는 깔끔한 맛이예요.

     

    다음에는 밥류도 도전해볼려구요.

     

     

    양고기는 다른 고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라서 자주는 못먹지만

    다음에 기념일이 있다면 한번 더 방문할 예정이예요 ㅋㅋ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다들 맛점하세요  (っ'-')╮=͟͟͞

     

     

     

    양찬하루

     

    지웰 먹자 골목 맛찬들 옆 골목으로 직진 가장맛있는 족발 옆 위치

    ( 0507-1488-1478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