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덴프스(Denps)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7. 08: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증평댁 입니다 ( •́ ⍨ •̀)
    다들 매일 유산균 드시고 계신가용  ?
    저는 사놓고 매번 까먹다가 생각날때마다 먹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일주일에 한...세 네번만 먹는거 같아요 -
    효과도 별로없는거 같고해서 이번에는 잘 먹어보자! 라는마음으로 새 유산균을 구매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덴프스 유산균이랍니다 
     

     

    덴프스(Denps)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
    .
    .
    .


    덴마크 직수입 유산균 ! 저는 12개월치를 한번에 구매했어요 ㅎㅎ
    유통기한도 넉넉해용

     

     
     
    배우 '공유'님이 광고하는 덴프스 유산균!
    이 유산균을 만든 덴프스(Denps) 는 1874년부터 148년 이상 유산균만 연구개발한 회사랍니다.
    4년 연속 지속가능한 100대 기업 선정이 되었구요 - 2019년에는 다보스 선정 지속가능경영기업 1위를 했어요.
    그만큼 유명하기에 전세계 140여개국이상 수출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예요.
     
    덴프스 유산균은 4만여종 유산균주중 가장 많이 연구된 세계특허 균주로만 엄선했어요.
    1캡슐에 보장균수가 무려 100억CFU !
     
    장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유산균!
    다른 유산균보다 정창력이 좋은 이유는 장내벽에 착 붙는 LGG 유산균 섬모가 포인트! 
    또한 타사 유산균들은 대부분 냉장보관을 요구하는데요
    덴프스 유산균은 냉장 보관 하지 않아도 상온에서 3년간 100억마리가 보장되니 얼마나 좋은 유산균인가요 ദ്ദി*꒦ິ⌓꒦ີ)
     
     
     
     

     

    크기가 큰 말통형 약통이아니라서 핸드백에도 들어가는 사이즈 ! 가방안에 쏙 넣고 회사에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캡슐 ! 지금까지 먹었던 유산균중 제일 작은 캡슐인거 같아요 - 그래서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

     
     

     
    솔직히 엄청 저렴한 유산균은 아니지만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
    덴프스 유산균이 효과가 좋긴 하더라구요.  따봉 ദി ᷇ᵕ ᷆ )♡
    유산균이란 존재는...만년변비러에게는 필수 같아요.
     
    저는 그동안 많은 유산균 브랜드를 접했었는데요! 
    락토핏 , 여에스더 , GMM , 대웅제약 , 셀티바
    거쳐온 유산균만큼 효과가 있고 , 없고 차이가 많았어요.
    저 중에서는 셀티바가 제일 효과가 좋았었어요.
    근데 몇년동안 셀티바만 고집했더니 이제 약빨도 끝났더라구요.
    그리고 셀티바는 제가 싫어하는 분말타입이라 ....먹을때마다 고통이었어요.
     
    결국 이제 갈아타자! 라는 마음으로
    서치 하다가 덴마크이야기로 넘어온거거든용 
    알약타입이라 넘좋아요 ദ്ദി ˉ͈̀꒳ˉ͈́ )✧
     
    하지만 12개월분에 198000원 인데
    타브랜드에 비하면 2-3만원 비싼거 같네요.
     
    하지만 이 제품이 지금 정말 만족스러워서
    여기서 다운그레이드 하기가 어려울거같아요 
    한동안 요거만 먹게생겼네용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다들 덴프스 하세요! 
     
     
     
     
     
     

    덴프스 유산균 이야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덴프스몰

    www.denpsmall.com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