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성안길 맛집 " 동대문 엽기떡볶이 (북문로점)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12.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ෆ⸒⸒⸜( ˶'ᵕ'˶)⸝

    오늘은 오랜만에 점심약속이 있어서 청주를 갔어요 !

    증평에도 엽떡이 있지만 - 맛은 그냥그래서 ..

    청주쪽에서만 엽떡을 많이 먹거든요 -

    워낙 체인점은 지점마다 맛이나 맵기가 다 다른편이라 좋아하는 매장이 따로 있는데요!

    그 중 제 워너비 1순위는 하복대점이구 2순위가 여기 북문로점이랍니다 

    시내나간김에  2순위 방문했어요 ㅋㅋ

     

     

     

    동대문 엽기떡볶이 (북문로점)

    .
    .
    .

    시내 많이바뀌구 난리난리 -
    엽떡 밑에 상가들이 많이 바뀌었어요.. 탕후루 무엇? 효리피자 생각난당..
    진짜 입구가 들어가기 싫게 생겼지만... ! 입성 ㅎ
    점심시간에 갔더니 중고등학생들이 많았어요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꼈네용
    엽기닭볶음탕은 먹는다 먹는다 하고 벌써 몇년째 못먹고있어요
    엽기 베스트 세트 + 중국당면  + 우동사리  + 모짜치즈  + 메추리알  + 소세지 추가 ! 어마무시하다
    저희가 주문한건 제일 매운맛 ㅎㅎ! 근데 하복대점보다 북문로점이 덜매워요.
    매장에서 먹는거 정말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 엽기떡볶이 북문로점을 방문한건데 ..

    시내 특성상 학생들이 많이가는 지점이라 그런가요?

    제일 매운맛이 저희 입에는 정말로 안매웠어용..

    원래 제일 매운맛 시키면 소스색이 검정색에 가깝거든요 ? 캡사이신때문에 ㅋㅋㅋㅋㅋㅋ

    같이간 친구들도 매운맛이 덜하다며 좀 아쉬워하긴 했지만 -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

    엽기떡볶이는 항상 혼자 시켜먹기엔 너무많고 같이 먹는 사람이 매운맛을 잘먹어야지만 시켜먹는 메뉴인데요!

    그러다보니까 약속을 잡고 맵부심모임끼리만 먹어요

    엽떡..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 매운거 넘 좋앙 o(〃^▽^〃)o

     

    청주에서 엽떡 드실거면 1위 하복대점, 2위 북문로점 추천이예요 !

    아 물론 맛도 맛이지만 !  맵기로요. (찡긋)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٩( ˃́▿˂̀ )۶〜♡

     

     

     

     

     

    엽기떡볶이 북문로점

     

    ( 043-223-8591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