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증평 삼겹살 맛집 " 고기고기 ( GOGI GOGI )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24.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 (◟˙꒳​˙)◟ ⁾⁾

    오늘은 저희 시어머니랑 저녁약속이 있어서 증평에 얼마전에 새로 오픈한 삼겹살집을 방문했어용 

    여기는 특이하게 냉삼이랑 생삼을 같이 판매하는데요!

    저희는 냉삼먹으러 출동 ! ~

     

     

     

    고기고기 ( GOGI GOGI ) 

    .
    .
    .

    증평 한라비발디 근처에 위치한 고깃집 !
    컨테이너 느낌의 인테리어 였어요
    오랜만에 보는 버너로 (부르스타) 로 구워먹는 고깃집
    냉동삼겹살이랑 생삼겹살을 같이 판매해요 ! 삼겹살집에 짜장라면 판매하시는거 처음봤어요 ㅎㅎ
    각종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가능해요
    이국주가 유행시킨 그 접시 아닌가요 - 추억의 접시 ㅎㅎ
    반찬이 야무지게 많았어요
    맥코믹 후추 사용하는집도 첨봄요
    저희가 주문한건 냉삼 3인분!!!! 영롱영롱 급냉삼겹살을 취급하신데요 !
    증평은 너무 좁아서 그런가 옆테이블도 다들 아시는분이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부담그잡채 - 김치랑 버섯까지 넣고 구워줬어요 샵샵
    증평인심으로 ( 사장님과 알고지내는분 )이 냉이도 주셨어요 . 냉이를 또 직접키우신거라 오져버려 ~~~~ 냉이까지 굽굽

     

     

    고기고기의 냉삼은 저희가 기본에 충실한 딱 ! 그 맛 이었구요 -

    대신 옛날 소세지라던가 고사리 파절이 마늘쫑등 밑반찬들이 정말 맛있었어요

    옛날 소세지 구워먹는거도 여기서 처음봐서 .. 옛소 좋아하는 저는 촵촵 구워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문제는 옆테이블 앞테이블이 시어머니랑 다 아시는분들이라 당황스러웠지만 이런게 시골의 매력아닐까요..?ㅋㅋ

    냉삼은 뭔가 양이 적은 느낌이라 ..?

    나중에 생삼겹살도 일인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저는 야들야들 냉삼이 더 맛있던걸로 !! 

     

     

     

     

    그리고  고기 다 굽고 먹는 다음 사진이 분명!! 있었는데..............................  폰에서 사라졌어요 ㅎㅎㅎㅎㅎㅎ

    음.. 뭔가 잘못눌러서 삭제한거같아요 ㅠㅠ

     

     

     

     

    어쩔수없이 저희 막내사진으로 대체할게용 

    아메숏 브라운태비  9개월차 또치 . 캣타워 무서워하더니 이제 투명볼도 잘들어간다눈..ㅎ

     

     

     

     

     

     

    고기고기 ( GOGI GOGI )

     

     

     

     

    초중리 591-3번지, 초중6길 19 /  증평 한라 비발디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

    영업시간 : 매주 17 : 00 ~ 23 : 00 까지 

    무휴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