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금천동 감성카페 " 브리딩룸 ( Breathing room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23.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๓° ˘ °๓)

    오늘은 날씨가 넘 좋아서 집에만 있기 억울하더라구용 -

    그래서 오랜만에 바깥양반이랑 청주에 위치한 카페를 놀러 갔답니다 

    에스프레소가 너무 맛있던 카페 소개할게요 !

     

     

     

     

    브리딩룸 ( Breathing room )


    .
    .
    .

    금천동 골목골목 주택가에 위치한 브리딩룸 카페
    인테리어 감성뿜뿜
    들어가자마자 빈티지 그 자체였어요 지금보니까 괴마옥 ㅋㅋㅋ엄청 길게키우셨네 저랑비슷
    사장님이 사진찍는것도 취미신가봄용 ㅎㅎ
    저 촛농 보틀 넘 탐났어요... ㅎㅎ 근데 집에 놀만한곳이 없다
    카페안에서 드는생각 " 어케했을까 ..?"
    안쪽에는 6명정도 앉을수있는 테이블도 따로 있어용
    사장님의 프로필 겸 커피소개

     

    메뉴판 ! 저희는 에스프레소 카페 마릴린 먼로 + 흔히 말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인 휴식 을 주문했어요
    각종 디저트도 판매중 > <
    이 쿠키도 하나 주문했답니당 ㅎ
    원두를 판매하시기도해서 원두 종류 설명이있어요
    먼저 나온 마릴린먼로 - 잔을 두개로 주시는데 저는 에스프레소는 안좋아해서 남편이 마셨답니당
    설명을 되게 잘해주시는데 커피부터 마시고 밑에 가라앉은 설탕을 스푼으로 퍼먹는 에스프레소였어요. 남편말론 약간 산미가있다더라구용
    저는 얼죽아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휴식) 과 쿠키가 나왔어요 ! 아메리카노는 살짝 연해요 - 사장님이 물탄건 설명안해주심 ㅠ
    남편이 에스프레소 양이적었는지 또 주문한 아이스 휴식라떼...ㅋㅋㅋ.. 그만먹어 ㅠㅠ

     

    후문이나 정문이나 다 열리는 구조라 편리했어요 ㅎㅎ

     

     

     

    브리딩룸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하고 올드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카페가 입구부터 어두워보이지만 의외로 창가에 햇빛이 잘들어서 운치있게 커피마시기 좋았답니다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집이 증평이라 자주 방문은 못하지만 또한번 가고싶은 카페였어요

    또 브리딩룸 옆쪽으로 주택하나가 있는데 제가 꿈꾸던 약간 그런 스탈의 집이라

    창가로 멍~때리게 보면서 저희집 뚱땡이 보더콜리랑 주택생활하는 상상도 좀 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저 동네가 골목이 좀 좁고 주택가라서

    주차는 좀 힘든편이더라구요 !!! 웬만하면  근처에 있는 큰길이나 다른곳에 세우시고 걸어서  카페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ᴗ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좋은하루 보내세용 

     

     

     

     

    브리딩룸

     

     

    풍림아파트 후문 입구 빨간벽돌집

    영업시간 : 매주 11 : 00 ~ 22 : 00 까지

    아직까진(?) 연중무휴

    ( 010-4828-1379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