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금천동 삽겹살 맛집 " 구이나라 "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3. 26.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증평댁 입니다 (。・ө・。)

    오늘은 금천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용

    허르스름한 분위기가 원래 로컬맛집을 대표하는 느낌이죠 

    간판부터 맛집스멜을 풍기는 삼겹살 집에 다녀왔어요 ! 

     

     

     

     

    구이나라 

     

    .

    .

    .

     

     

     

    금천동에 위치한 구이나라 ! 금천동 스타힐스 근처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방문했어요
    레알 구이 " 나라 " 였네 ... 다 굽네요
    들어가자마자 거북이 모형이 반겨줬어요. 마치 막걸리 마셔야할거같은 분위기..?
    5시 반쯤 방문했는데도 두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로컬맛집 스멜
    여기 열무국수랑 청국장 정말 맛있데요 -
    기다리면 여사님이 각종 반찬들을 가져다주시는데 이렇게 밑반찬많은집 첨봤음요.
    다 맛있어요 ㅠㅠ
    먼저 주문한 생삼겹살 3인분 !
    푸짐하죠잉
    불이들어오면 삼겹살부터 굽굽
    여기 파무침도 예술이었어요
    김치랑 콩나물까지 얹어서 구워버리깅!
    추가 주문한 막창 2인분 ! 지금까지본 막창중에 제일뚱뚱했어요.
    춉춉 - 마무리로 막창굽기
    구운마늘이랑 콩나물에 싸서 한입씩 ㅎㅎ
    마무리는 청국장! 뚝배기가 커서 3인용정도 됩니다.

     

     

     

     

     

    금천동에 위치한 구이나라는 로컬맛집답게 기본 나이대가 50대 후반이상이었어요 

    동네 사장님들 다 오셔서 낮술을 드시는 성지랄까..?

    뭔가 밑반찬이 많은이유도 알거같더라구요 술안주 각입니다.

     

    심지어 양이 많아서 맛없을거같지만 여기 밑반찬들 다 맛있어요.

    밑반찬에 밥한공기만 줘도 밥한끼 뚝~ 딱 입니다 ! 정말 추천추천

     

    생삼겹살은 비린내안나고 맛있었구요 !

    대신 막창은 아무리 구워도 잡내가 좀 났답니다..ᴛ.ᴛ

     

    ( * 같이간 일행이 원래 잡내안나는데 오늘은 좀 난다는거보면 평소에는 괜찮은가봐요! )

     

    우선 구이나라 청국장! 진짜 거어어어어어어어업나 맛있어요 (੭ ˃̣̣̥ ω˂̣̣̥)੭ु⁾⁾

    5000원에 양도 엄청 혜자에다가 맛까지 일품

     

    솔직히 메인보다 사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생삼겹살보다 청국장만 생각나네요..

    청국장은 성인 3명이서 먹기 딱 좋아서 밥한공기에 싹싹 비벼서 느끼한 입에 마무리로 추천해드려요

     

     

     

     

     

     

     

    구이나라 

     

    금천동 효성아파트 앞 위치

    ( 043-222-5795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