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산남동 신규맛집 "동래정"
    맛있게 살자 ☆(๑❛ڡ❛๑)☆ 2023. 1. 29. 15: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설연휴는 다들 잘보내셨나요?
    첫 포스팅이 설레는 증평댁입니다.
    2023년 1월 청주에 눈이 펑펑오는 날
    소문으로만 듣던 산남동에 새로 오픈했다는
    제주식 고깃집 동래정을 방문했습니다.
    .
    .
    .

    ("동래정" 본점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으며,젊은 사장님 덕에 청주에 드디어 체인점이 오픈했습니다.)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

    귀여웠던 창문 ~

    가게 오픈시간은 16:00 ~ 1:00 이며, 휴무일은 없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오픈시간때에 맞춰 방문해서 그런가 한산했어요 😄

    메뉴판입니다. 고깃집에 하이볼이라뇨~ 신박하네용
    밀면도 두종류 판매중입니다.

    처음엔 왜 참기름을 고지했나 했는데, 테이블마나 참기름이 한병씩 있더라구요. 마늘구이,밀면,멜젓밥볶음에 두루두루 쓰입니다.
    정리정돈이 잘되어있던 가게 주방외부
    처음 세팅은 땅콩가루올린 쌈장, 백김치, 와사비, 소금, 갓김치, 상추무침, 마늘로 대체적으로 기본 고깃집처럼 심플합니다.
    앞치마도 일회용이라 위생적인편!
    짠 드디어 고기도착!!!저희가 시킨건 오겹살이랑 갈매기살 반반으로 3인분 요청드렸어요.
    파절이대신 주시는 상추무침 .안에 양파,깻잎도 들어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드실수 있어요! 살면서 꽈리고추는 처음 구워서 먹어봤는데 나름 맛있더라구요
    고기 구워주시는 동안, 멜젓이 나왔습니다. 다른집과 다르게 멜젓이 뚝배기인점, 안에 큰멸치, 작은깍두기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진짜맛있어요ㅜㅜ
    지글지글 -
    멜젓에 한입 못참죠 ㅜ.ㅜ 멜젓덕후에요. 다른고깃집은 이런맛 안나는데 여기는 찐이에요!
    갓김치도 너무 팍 익지도 않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이런 맛있는 음식에 시원소주는 못빠지죠. 충북인의 긍지 시원입니다 캬 -
    새송이도 지글지글 ~ 참기름에 마늘 구워주시는데, 굽다기보단 튀겨지고있어서 더 고소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목살도 추가해봤습니다 :) 개인적으론 오겹살이랑 목살이 맛있었어요.
    멜젓을 고기랑 충분히 드신후 남은 국물로 밥볶아 드실수있습니다. 여기에도 참기름 들어가요 ㅎㅎ
    남은 멜젓을 주방에 가져가서 볶아서 주십니다. 남은 숯불에 자작하게 살짝 태워가며 졸여드시면 너무맛있어용 🫡
    마무리는 물밀면으로 입가심! 밀면은 솔직하게 보통집이랑 비슷했어요 soso. 다음엔 비빔도전합니다.

    평소에 둘이 고기먹으러 가서 3인분정도면 배부르거나 남기고 오는편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인당 2인분씩 먹었네요. 특히 멜젓이 제 취향에 너무 잘맞았던거 같습니다.
    다음에 재방문할 계획이에욤
    청주 사시는 분들 한번씩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동래정 산남점 (☎️043-288-8999)
    위치는 너무 유명한 위찜 , 전주현대옥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어요!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없습니다.
    .
    .
    .
    그럼 다음포스팅때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